금융소비자에게 최상의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개발, 제공하고 최상의 선택을 위해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확하고 투명한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금융소비자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고 고객불만을 공정하고 신속하게 처리하여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금융소비자의 소중한 정보를 선량한 관리자로서 책임을 가지고 적법, 정당하게 수집·활용하고 보호하겠습니다.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함께 성장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전문역량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상품(서비스)에 관한 중요한 사항을 소비자가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여 불완전판매가 발생하지 않도록 합니다.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건전한 금융거래질서 확립을 위해 노력합니다.
상품(서비스) 추천 시 소비자에게 적합한 상품(서비스)를 추천하도록 합니다.
상품(서비스)와 관련하여 소비자의 정보 수집·활용 시 명확한 동의 절차 및 목적에 부합하는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활용하고 선량한 관리자로서 주의 의무를 다합니다.
우월한 지위를 남용하거나 소비자의 권익을 침해하지 않도록 합니다.
SK플래닛의 금융상품(서비스)와 관련하여
고객 및 기타 이해관계인으로부터 제기되는
이의신청, 진정사항 또는 요청 등에 관한 사무
사무상품(서비스) 혜택에 대한 이의신청 등
상기 금융업무 이외의 상품(서비스)와 관련한
단순한 질의, 건의 및 기타 회사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것
앱 버그 수정 요청, 앱 사용 방법 문의
인터넷 홈페이지 민원창구, APP내 고객센터 및 외부기관(금융감독원)의 민원 등 다양한 채널로 고객의 민원을 접수 받고 있습니다.
민원신청 확인 시 신청내역, 민원 처리 담당자 및 전화번호 등을 민원인에게 SMS, E-mail 등을 이용하여 민원인께 알려 드리고 있습니다.
신청된 민원내용을 기초로 하여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내부 결재를 거쳐 민원 회신내용을 확정합니다.
민원서류에 중대한 흠결이 있거나 서류가 누락되어 있는 경우 7일 이내 민원인에게 보완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처리된 결과를 최대한 신속하게 유선 또는 SMS, E-mail등을 통지해 드립니다.